1회용

  이번에 단종되었던 에쿠스의 후속작의 이미지가 공개되었네요. 컨셉 이미지인데, 개인적으로 느낌은 '제네시스'네 정도.. 뭐 그래도 현대 에쿠스의 20년전으로 회귀한 듯한 디자인을 많이 벗어났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을겁니다. 참 신기한게 우리나라에서 유독 먹히는 디자인이었던 에쿠스의 럭셔리.. 현대자동차의 럭셔리카라는 이미지가 먹혀서일까요?? 저는 도저히 럭셔리라고 봐주기 힘든 디자인이었는데 --; 어쨌든 이번 에쿠스는 좀 더 젊은 라인을 가지고 나올 듯 싶네요. 현대는 이제 제네시스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필러와 헤드라이터를 현대의 패밀리룩으로 밀고나갈 생각인 듯 하네요. I30 - 제네시스 - 에쿠스 후속으로 이어지는데요??




  실차를 보기전까지는 기대해서는 안되는게 현대차인데, 이미지대로만 나오면 정말 괜찮을 듯 싶네요. 휠이.. 덜덜덜..

이미지 출처, 뉴스 전문 : http://www.ajnews.co.kr/uhtml/read.jsp?idxno=200901041133293420148